신임 임영경 회장은 한림면에 위치한 콘크리트 펌프카 제조업체 경원특장의 대표로 2003년 창립 이후 22년간 회사를 이끌어온 지역 대표 여성 기업인이다.
임 회장은 취임사에서 "여성의 탁월한 감각과 유연한 리더십을 바탕으로 지역경제 발전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홍태용 시장은 축사에서 "김해시는 미래 30년을 대비한 '글로컬 시티 김해' 조성을 목표로 도시 전반에 걸친 대전환을 추진하고 있다"며 "여성기업인협의회가 끊임없는 혁신과 도전으로 여성 기업인의 성장과 발전을 이끄는 든든한 발판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협의회는 기업 경영 정보 제공, 워크숍 개최 등을 통해 여성 기업인의 성장을 지원하며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기업 #여성 #지역경제 #발전 #대표 #경원특장 #성장 #기여 #임영경 #회장 #회원 #협의회 #취임사 #지역 #이후 #창립 #한림 #4,500만원 #2003년 #감각 #개최 #도전 #이끄 #여성기업인협의회 #지원
교육과정 중심 학교운영 …담임교사 공문 등 행정 부담 줄어
5시간전 제주환경일보
서귀포시, 모슬포항 시설물 정비사업‘어업인 쉼터 리모델링’
7시간전 제주환경일보
[SBS 틈만 나면,] 트와이스 지효, 틈새 게임에 자신만만! "하찮아서 잘할 수 있을 것 같아"
25분전 SBS
[SBS 파워FM] ‘컬투쇼’, 오락 장르 청취율 1위…청취율 TOP30 내 파워FM 프로그램 7개 포진
7시간전 SBS
[태계일주4] 기안84, 셰르파와의 눈물 이별→완전체 4인 합체+덱스 귀환, 에너지 100% 폭주! 감동+웃음 모두 잡은 MBC ‘태계일주4’
8시간전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