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특별자치도립무용단(단장 이희진)은 제주 문화예술의 선도적 역할을 수행하고, 지역 예술 발전에 기여할 참신하고 열정적인 신규 단원을 전국 공개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지원 자격은 제주특별자치도립무용단원으로서의 자질과 역량을 갖춘 사람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선발 과정은 실기심사와 면접심사로 이루어지며, 실기심사에서는 따라하기, 타악연주, 전통작품, 창작작품을 평가한다.
면접에서는 지원자의 예술성과 인성, 단원으로서의 자질, 제주 문화에 대한 이해도를 종합적으로 심사할 예정이다.
모집 공고는 5월 26일부터 6월 14일까지 진행되며, 접수 기간은 6월 16일부터 20일까지(공휴일 제외) 5일간이다. 최종 합격자는 7월 중에 발표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사람은 제주도와 문화예술진흥원 누리집의 공고문을
[SBS 세 개의 시선] 박세미, 청나라 절대 권력자 ‘서태후’와 도플갱어?
2시간전 SBS
‘피디씨' 이영애, 32년 만의 연극 복귀 소감 "일주일에 2~3번 보러 오셔야…N차 관람 추천"
15시간전 메디먼트뉴스
'가오정' 김정현, "여자친구?" 의미심장 발언에 현장 '발칵'…'다리미 오빠' 된 사연은?
2시간전 메디먼트뉴스
[SBS TV동물농장] 첫 단독 편성 ‘TV동물농장’, 수리부엉이 형제의 이별 준비 전격 공개
2시간전 SBS
[SBS 보도자료] 2025년 뉴욕 페스티벌 TV & 필름 어워즈. SBS, ‘지옥에서 온 판사’ 동상 수상
2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