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은 지난 21일부터 초계면과 적중면 내에 도로명주소 홍보를 위한 우편함형 건물번호판을 설치하고 있다고 밝혔다.
도로명주소와 별쿵이 로고가 새겨진 우편함형 건물번호판은 초계면과 적중면 내 단독주택, 마을회관, 경로당 등 1434개소에 우선 설치하고, 이후 다른 읍면에도 수요조사 후 설치할 계획이다.
이를 해소하고자 기존의 우편함보다 크게 제작하여 큰 우편물도 넣기 쉽게 하였고, 스테인리스 재질 및 전면에 도로명주소와 별쿵이 로고 UV코팅 처리를 통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김윤철 합천군수는 "도로명주소 홍보 우편함형 건물번호판을 설치하여 작고 낡은 우편함으로 인한 주민들의 불편을 해소하고, 도로명주소 사용의 생활화와 마을환경 개선에 긍정적인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건물번호판 #우편함형 #설치 #도로명주소 #홍보 #우편물 #별쿵이 #적중 #사용 #초계 #우편함 #넣기 #제작 #재질 #이후 #수요조사 #해소 #새겨진 #1434개소 #가림막 #위쪽 #합천군수 #계획 #생활화 #반영구적
클래식의 ‘정형’ 위에 세우는 오늘의 감각… 국립심포니콘서트오케스트라 창단 음악회 ‘변주의 서막’
6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김영광, KBS 2TV ‘은수 좋은 날’서 색다른 변신 예고...이영애와 새로운 케미 기대
6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무한도전 Run with 쿠팡플레이 in 부산’ 부산 광안리에서 한여름 밤 ‘나이트 런’으로 다시 뭉친다!
3시간전 MBC
[SBS 우리영화] <우리영화>를 만드는 조력자들 주목! 남궁민X전여빈의 든든한 아군 어셈블!
4시간전 SBS
홍명보號, 홍콩전 ‘젊은피 실험’ 이어간다
14시간전 경상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