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는 공원의 안전성과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2개 구간에 도로명을 신규 부여한다고 2일 밝혔다.
또 호국영웅을 기리는 명예도로명 2개 구간에 대해서는 사용기간을 연장했다.
이번에 새롭게 부여된 도로명은 ‘용담레포츠공원길’, ‘어영공원길’ 2곳으로 지역적 특성과 지명, 시민 편의성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지역 주민 의견 수렴과 제주특별자치도 주소정보위원회 심의를 거쳐 최종 확정됐다.
두 공원은 기존에 지번만 부여된 자연 공간으로 위치 정보 활용에 한계가 있었으나 이번에 도로명 및 기초번호가 부여됨으로써 시민과 관광객들의 접근성과 안전성이 크게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호국영웅 고태문로’, ‘호국영웅 한규택로’ 2개의 명예도로명 구간은 제주특별자치도 주소정보위원회의
[SBS 틈만 나면,] 수도권 4.5% 시즌 최고 시청률! 2049 동시간대 1위+화요 전체 프로그램 1위까지! 윤계상X김요한, 진심 빛났다!
10시간전 SBS
성남시 서현고가차도 포장공사, 기한 넘기고 안전 관리도 '허술'
5시간전 데일리그리드
중구청 장애인 배드민턴팀, 전국대회 금1·은2·동2
1일전 경상일보
<100인의 감정쇼: 더 시그니처> 시대의 아이콘이 남긴 ‘시그니처’, 감정의 무대에 서다...<100인의 감정쇼: 더 시그니처> 오는 29일 첫 방송
6시간전 KBS
박보검♥아이유, '폭싹 속았수다' 인연으로 '더 시즌즈' 깜짝 듀엣! 마지막회 '역대급' 하모니 예고
8시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