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틱톡커'라는 조롱을 받던 아이키는 이번 결과에 대한 자책감과 분노로 끝내 눈물을 보였다.
지난 3일 방송된 Mnet 예능 '월드 오브 스트릿 우먼 파이터'(이하 '월드 오브 스우파')에서는 국가 대항 약자 지목 배틀의 최종 결과가 공개됐다.
한국 대표팀 범접은 호주 대표 에이지스쿼드와의 설욕전에서 승리하며 기세를 올리는 듯했지만, 국가 대항 약자 지목 배틀 최종 결과에서 최다 패배와 함께 최하위라는 뼈아픈 성적표를 받았다.
특히 아이키는 방송 시작 전부터 다른 팀 크루들에게 '틱톡커'라는 조롱과 함께 실력을 무시당했던 터라 이번 결과가 더욱 뼈아프게 다가왔다.
#지목 #약자 #배틀 #최종 #아이키 #범접 #조롱 #틱톡커'라 #대항 #월드 #오브 #크루 #눈물 #받던 #최하위라 #실력 #방? #멘탈 #자책감 #직접 #결과 #패배 #스우파') #호주 #인터뷰
한국체대, 50주년 기념관 개관 예정한국체육대학교,... 라인-루르 세계대학경기 대회에서 금빛 질주 이어가
25분전 한국스포츠통신
‘괴물급’ 폰세 vs 안현민, MVP 경쟁 2파전 예고
6시간전 경상일보
"반 고흐. 밀밭과 구름 낀 하늘" 반 고흐 예술에 평생을 바친 한 여성의 흥미로운 이야기 ... 오는 7월 30일 개봉
52분전 한국스포츠통신
울산시체육회, 스포츠과학중·고등학교에 3000만원 지원
6시간전 경상일보
배우 노재원, 넷플릭스 '지금 우리 학교는' 시즌2 주연 캐스팅 … 전세계 시청자들과 다시 만난다.
32분전 한국스포츠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