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공연 이후 처음으로 지역 무대에 오르는 이번 함안 공연은, 예술성과 지역특성을 모두 갖춘 작품을 지역민에게 소개하는뜻깊은 무대가 될 예정이다.
뮤지컬 〈이상한 나라의 춘자씨〉는 70세 생일날, 자신의 소원을 기억하지 못하는 고춘자 앞에 '영혼의 물고기'가 나타나며 펼쳐지는 기상천외한 모험을 그린 창작 작품이다.
락, 트롯, 보사노바 등 다양한 음악 장르와 컬러풀한 시각적 이미지, 환상적인 무대 전개가 어우러진 이번 작품은, 치매라는 소재를 독창적이고 따뜻하게 풀어낸 수작으로 평가받고 있다.
함안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이상한 나라의 춘자씨〉는 웃음과 감동, 따뜻한 메시지를 전하는 작품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무대다.
#나라 #〈이상 #춘자씨〉 #함안 #무대 #작품 #공연 #뮤지컬 #메시지 #김준현 #따뜻 #출연 #창작뮤지컬 #전개 #자세 #이끌어갈 #이후 #남녀노소 #지역민 #예정 #맡아 #예술성 #어우러진 #지역 #소개하는뜻깊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 - <선한 영향력으로 울림을 전하는 가수 에녹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 황금손 출연>
17시간전 MBC
[SBS 너는 내 운명 ] 400회 기념 PD 일문일답 인터뷰/ 강형선 PD “400회 맞이하는 장수 프로그램이 되었다는 사실에 감개무량하고 뿌듯”
17시간전 SBS
슈퍼주니어 최시원, 발리서 '조각 같은 근육' 과시! "1년 만에 찾은 아름다움, 반갑네"
18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성남시의회, 대상포진 무료접종 ‘반쪽짜리’ 조례·예산 심의 논란
12시간전 데일리그리드
[SBS 그것이 알고 싶다] 양주병과 혈흔 - 부동산 일타강사 살인 사건
17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