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특별자치도 보훈청(청장 배태미)은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26일 제주소방서를 방문해 위문금 100만 원을 전달하고,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위해 헌신하는 소방관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고 밝혔다.
이번 위문금은 공무원 및 공공기관 등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모금을 통해 마련된 것으로, 보훈청은 매년 지역 내 국군부대 및 소방서를 찾아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위문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이날 보훈청은 소방대원들에게 노고에 대한 위로와 함께 국민 안전을 지키는 최일선에서 묵묵히 헌신하는 소방관들의 공헌에 대한 사회적 예우가 더욱 확산되어야 한다고 전했다.
배태미 보훈청장은 "국민의 안전을 위해 사명감을 갖고 임무에 최선을 다하는 소방관 여러분께 깊은 존경과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우리 사회가 소방관의 숭고한 사명과 헌신에 대해 보다 높은 관심과 예우를 갖고 존중하는 문화를 함께 만들어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헌신 #소방관 #안전 #국민 #감사 #사명 #생명 #여러분께 #최선 #공헌 #관심 #사회 #소방대원 #사명감 #전달 #묵묵히 #지키 #예우 #앞으로 #존경 #보훈청장 #마음 #찾아 #위문금 #보훈청
[SBS 사마귀: 살인자의 외출] 장동윤, 거친 형사 변신! '강렬 카리스마'
4시간전 SBS
이시영, '미국 레스토랑 비매너 논란'에 사과…“앞으로 더욱 주의하겠다”
5시간전 메디먼트뉴스
[SBS 트라이] 한양체고 럭비부, 완전체 연습 상대는 어르신 조기축구회와 축구대결! 윤계상 표 특훈 시작
4시간전 SBS
정일우, ‘한복상점 2025’ 런웨이 빛냈다…소녀시대 유리와 완벽한 케미
5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 오은영 박사의 매직으로 웃음꽃이 피어나는 부부들의 최신 근황! ‘애프터 특집’ 2부작 전격 공개!
4시간전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