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일 이시영은 자신의 소셜미디어(SNS)에 아들과 캠핑장에서 찍은 영상과 함께 사과문을 게재했다.
영상에는 모자이크 처리되지 않은 외국인 손님의 얼굴이 크게 나왔고, 그의 아들도 식사 중 자리를 돌아다니는 모습이 담겨 식사 매너와 초상권 침해에 대한 지적이 잇따랐다.
화면에 잡힌 외국인 손님은 카메라와 이시영의 아들 움직임을 신경 쓰는 듯한 행동을 보여 피해를 주고 있다는 인상을 남겼다.
이시영은 최근 둘째를 임신한 상태로 아들과 함께 미국에서 한 달 살기를 하고 있는 근황을 SNS를 통해 전해왔다.
#이시영 #영상 #둘째 #미국 #레스토랑 #아들 #캠핑장 #임신 #촬영 #비매너 #손님 #상태 #불편하셨던 #식사 #모자이크 #업로드 #소셜미디어(sns) #사진이나 #외국인 #사과문 #시작 #6일 #롱아일랜드 #카메라 #움직임
남궁민, 아내 진아름 생일 축하 댓글에 '사랑 가득' 애정 과시 "사랑하는 내 사람♥" 7년 열애 끝 결혼 후에도 여전한 금슬
56분전 메디먼트뉴스
황유민, KLPGA 시즌 최종전 4차 연장 끝 ‘우승’
8시간전 경상일보
‘울산 개최’ 전국학교스포츠클럽 축구대회 성료
8시간전 경상일보
이천수, '수억 원대 사기 혐의' 피소 건 고소인과 원만히 합의… 아내 심하은 "그냥 잘하란 말이다" 의미심장 SNS 글 눈길
35분전 메디먼트뉴스
곽튜브 "유튜브 수익 예전 같지 않아… 되는 대로 땡길 예정" 솔직 고백 (ft. 효자 논란)
1시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