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1월 배우 조혜원과의 결혼을 앞둔 이장우가 MBC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 '팜유' 멤버인 전현무, 박나래에게 진심 가득한 감사 인사를 전했다.
튀르키예 이스탄불에서 펼쳐진 '제4회 팜유 세미나' 현장에서 이장우는 결혼 소식과 함께 두 사람에게 깊은 고마움을 표현하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잔뜩 부은 얼굴로 멍하니 박나래의 운동을 지켜보던 이장우의 모습에 전현무는 "엄지발가락 같다"라고 표현해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안겼다.
이장우는 박나래에게 "정 많고 잘 챙겨주고 항상 먼저 표현해 주는 내 누나.
전현무가 울컥하려던 찰나, 이장우는 깨알같이 결혼식 주례를 부탁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
#박나래 #이장우 #세미나 #운동 #결혼 #전현무 #팜유 #고마움 #표현 #멤버 #전현무에게 #깜짝 #나혼산 #누나 #앞둔 #말씀드릴 #모습 #진심 #현장 #웃음 #지켜보던 #오셔 #깨알같이 #산다'(이하 #일어난
이정현, '정형외과 의사' 남편 톱질 실력에 감탄 "역시 의사라 그런가!"
6시간전 메디먼트뉴스
강소라, ‘댕댕 운동회’서 ‘스카이개슬’다운 열정! “조한선 체육쌤에게 지면 자존심 상해”
20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슈퍼주니어 규현 친누나 조아라, 8번 시험관 끝에 '딸 쌍둥이' 임신 성공 "4명의 천사들, 지켜낼 것"
6시간전 메디먼트뉴스
[SBS 우리영화] 남궁민, 아버지의 뮤즈 예수정과 대면 성사! 외면했던 과거 찾는다!
19시간전 SBS
이장우, 조혜원과 11월 결혼 발표…'팜유즈' 전현무·박나래에게 "누나 덕에 결혼하는 것 같다" 눈물의 손편지
7시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