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우산 제주지역본부(본부장 김희석)는 지난 4일 새순지역아동센터(센터장 허정례)에서 국제라이온스협회 354-G(제주)지구 제주한울라이온스클럽(회장 이민우)로부터 창립 30주년 및 회장 이·취임식을 기념해 후원한 사랑의 쌀 540kg을 전달받았다.
이번 전달된 후원물품은 이민우 취임회장의 취임을 기념하며, 축하의 의미로 받은 쌀 화환을 지역사회에 나누고자 초록우산을 통해 후원했다.
이민우 회장은 "회장 취임을 계기로 받은 쌀 화환을 지역사회에 기부할 수 있어서 대단히 기쁘다.
"며, "클럽 회원들의 다양한 참여를 이끌어내며, 지속적으로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는 클럽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제주한울라이온스클럽은 1995년 1월에 창립해 후원금품 전달, 환경정화 활동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회장 #취임 #화환 #지역사회 #전달 #기념 #30주년 #후원금품 #이민우 #이·취임식 #지속적 #환경정화 #후원물품 #후원 #창립 #축하 #클럽 #계기 #아동복지시설 #새순지역아동센터 #활동 #초록우산 #나누고자 #취임회장 #사회공헌
심은우, 이효리 운영 요가원 방문 후기 "낯선 공기 속 수련 집중하기 좋아"
11시간전 메디먼트뉴스
'만 55세' 배우 김혜수, 초근접 클로즈업에도 굴욕 없는 미모 과시…'세월 거스른 여신' 등극
5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줄리안, 11일 한국인 예비 신부와 결혼…절친 김숙이 사회 맡는다
6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송혜교, 절친 박솔미에게 '혜교' 이름 새겨진 특별한 과자 선물 받고 '함박웃음'
11시간전 메디먼트뉴스
박서진 가족, 첫 해외여행서 '8호 태풍' 만나 좌절…호텔 강제 호캉스 끝에 부모님 부부싸움 예고
16시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