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특별자치도광역정신건강복지센터는 지난 5일 제주도립미술관 강당에서 개최한 '2025년 1차 마음건강 힐링콘서트 - 사춘기 마음을 통역해 드립니다'를 도민들의 높은 관심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강연에 참여한 한 학부모는 "사춘기 아이와의 갈등으로 지쳐있었는데, 오늘 강연을 통해 아이의 마음을 조금 더 이해하게 됐다.
"며 "앞으로는 감정을 억누르기보다 서로의 이야기를 들어주고자 노력하겠다.
"고 소감을 전했다.
정영은 제주특별자치도광역정신건강복지센터장은 "이번 행사가 사춘기를 겪는 자녀와 부모 모두가 서로를 이해하고 회복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기를 바란다.
#사춘기 #마음 #힐링콘서트 #도민 #통역 #자녀 #행사 #공감 #학부모 #참여 #치유 #강연 #드립니 #마음건강 #감정 #소통 #부모 #구성 #정신건강 #제주특별자치도광역정신건강복지센터 #임상교수이자 #갈등 #신청 #12일(금) #됐다.
야노시호, 그리스서 '비키니 여신' 등극! 추사랑과 행복한 모녀 휴가 포착
14시간전 메디먼트뉴스
[SBS 틈만 나면,] 2049 시청률 동시간대 1위+화요 예능/드라마 전체 1위! 최지우, 전율 폭발의 하루!
50분전 SBS
제주시, 하반기 정기인사, 공보실장 강유미..자치행정과장 강승태
4시간전 제주환경일보
‘독전’ 김동영,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S라인’... 이수혁의 동료 형사이자 든든한 조력자 동식 役’으로 합류,
5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신지 측, '예비신랑 문원과 상견례 완료' 보도 전면 부인 "사실무근"
14시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