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특별자치도광역정신건강복지센터는 지난 5일 제주도립미술관 강당에서 개최한 '2025년 1차 마음건강 힐링콘서트 - 사춘기 마음을 통역해 드립니다'를 도민들의 높은 관심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강연에 참여한 한 학부모는 "사춘기 아이와의 갈등으로 지쳐있었는데, 오늘 강연을 통해 아이의 마음을 조금 더 이해하게 됐다.
"며 "앞으로는 감정을 억누르기보다 서로의 이야기를 들어주고자 노력하겠다.
"고 소감을 전했다.
정영은 제주특별자치도광역정신건강복지센터장은 "이번 행사가 사춘기를 겪는 자녀와 부모 모두가 서로를 이해하고 회복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기를 바란다.
#사춘기 #마음 #힐링콘서트 #도민 #통역 #자녀 #행사 #공감 #학부모 #참여 #치유 #강연 #드립니 #마음건강 #감정 #소통 #부모 #구성 #정신건강 #제주특별자치도광역정신건강복지센터 #임상교수이자 #갈등 #신청 #12일(금) #됐다.
제주시, 비정상적 운영 어업법인 강력대처..
16시간전 제주환경일보
[리뷰] 엇갈린 시선 속 피어나는 첫사랑의 성장담
7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제주도, ‘제주혁신도시 상생발전 어울림 한마당’ 개최
16시간전 제주환경일보
[2025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 세계가 주목한 K-POP, ‘아육대’로 안방 시청률도 달궜다! 현대무용 전공자 클래스 뽐낸 아이칠린 이지, ‘뱀파이어’ 콘셉트로 압도적 테크닉+몰입감! 최고시청률 4.9%, 20
7시간전 MBC
[시골마을 이장우2] 추석에 웃음 책임진 이장우, 최고 시청률 4.1%로 흥행 견인
5시간전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