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과 2주도 채 되지 않는 결혼 생활을 끝낸 그녀는 종교적인 갈등이 파경의 원인이었다고 밝히며, 혼인신고를 먼저 하게 된 사연까지 털어놨다.
영숙은 결혼 생활을 2주도 채 하지 않았다고 밝히며, "누군가를 만날 때 이혼한 이유를 설명하자니 좀 그렇고.
영숙은 혼인신고를 먼저 하게 된 배경에 대해 "집안에 이혼한 분이 없어서 나는 결혼을 하면 평생 살 줄 알았다"며, "혼인신고는 결혼을 준비하다가 대출을 받기 위해 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혼 이유를 설명하기 귀찮고 이성을 만날 곳이 없어서 '나는 솔로'에 출연한 것"이라고 솔직하게 털어놔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했다.
#결혼 #혼인신 #이유 #생활 #영숙 #이혼 #없어 #2주 #종교적인 #밝히며 #평생 #준비하 #종교 #경험 #강렬했던 #만날 #배경 #알았 #사연 #했네" #갈등이 #설명하기 #분이 #결정적인 #누군
제주도, ‘제주혁신도시 상생발전 어울림 한마당’ 개최
2시간전 제주환경일보
황보라, 결혼 후 180도 바뀐 '알뜰 짠순이' 변신 "집 없는 게 서러워…재산 공개"
6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제주시, 비정상적 운영 어업법인 강력대처..
2시간전 제주환경일보
[2025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 '아육대' 도파민 폭발 ‘권총 사격’ 종목 신설! 과녁은 물론 팬심까지 완벽 저격한 ‘사격 퀸’은 누구?
16시간전 MBC
라이즈(RIIZE) 앤톤, '아육대' 사격 신설 종목 초대 우승!…'수영 선수 출신' 흔들림 없는 집중력 과시
5시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