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과 2주도 채 되지 않는 결혼 생활을 끝낸 그녀는 종교적인 갈등이 파경의 원인이었다고 밝히며, 혼인신고를 먼저 하게 된 사연까지 털어놨다.
영숙은 결혼 생활을 2주도 채 하지 않았다고 밝히며, "누군가를 만날 때 이혼한 이유를 설명하자니 좀 그렇고.
영숙은 혼인신고를 먼저 하게 된 배경에 대해 "집안에 이혼한 분이 없어서 나는 결혼을 하면 평생 살 줄 알았다"며, "혼인신고는 결혼을 준비하다가 대출을 받기 위해 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혼 이유를 설명하기 귀찮고 이성을 만날 곳이 없어서 '나는 솔로'에 출연한 것"이라고 솔직하게 털어놔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했다.
#결혼 #혼인신 #이유 #생활 #영숙 #이혼 #없어 #2주 #종교적인 #밝히며 #평생 #준비하 #종교 #경험 #강렬했던 #만날 #배경 #알았 #사연 #했네" #갈등이 #설명하기 #분이 #결정적인 #누군
[SBS 틈만 나면,] 2049 시청률 동시간대 1위+화요 예능/드라마 전체 1위! 최지우, 전율 폭발의 하루!
49분전 SBS
한림 로타리클럽, 회장 취임기념 아동후원금 1백만원 후원
9시간전 제주환경일보
야노시호, 그리스서 '비키니 여신' 등극! 추사랑과 행복한 모녀 휴가 포착
14시간전 메디먼트뉴스
[SBS 우리영화] 남궁민, 신인 배우 전여빈에게 완전히 꽂혔다! 애틋한 변화 주목!
5시간전 SBS
'나는 솔로' 22기 영숙, "결혼 2주 만에 이혼" 충격 고백…'무엇이든 물어보살'서 종교 갈등 전말 공개
7시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