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재중이 남다른 효심으로 부모님께 현금 뭉치를 전달하는 모습이 화제가 된 가운데, 사실은 그 과정에 나름의 고충이 있음을 솔직하게 털어놨다.
디지털 시대에도 현금을 고집하는 부모님 때문에 겪는 에피소드가 웃음을 자아냈다.
김재중은 "부모님께 신용카드도 드리고, 휴대폰 요금도 다 내드리고, 집도 사드렸다"면서도 "사실 현금을 많이 안 들고 다니지 않나.
굳이 현금을 뽑아서 가져다드려야 한다"며 현금을 직접 준비해야 하는 고충을 토로했다.
#현금 #뭉치 #부모님께 #김재중 #직접 #사실 #고소영 #고집 #부모님 #시대 #가져다드려야 #원권 #뽑아 #받았 #디지털 #생각 #굳이 #다니지 #드리 #모습이 #은행 #아날로그 #신용카드 #출연 #칭찬하자
이재명 대통령 부부 출연 '냉장고를 부탁해' 역대 최고 시청률 8.861% 기록…기존 기록 4년 만에 경신
2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시골마을 이장우2] 11월의 예비 신랑 이장우 모친이 밝히는 출생 비화... 인큐베이터에 있었다?!
6시간전 MBC
황보라, 시아버지 김용건과 육아 갈등 예고 "나를 위한 삶 못 살아, 애기 두고…"
2시간전 메디먼트뉴스
[2025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 '아육대' 도파민 폭발 ‘권총 사격’ 종목 신설! 과녁은 물론 팬심까지 완벽 저격한 ‘사격 퀸’은 누구?
5시간전 MBC
제주시, 탄소흡수원 확대 조림사업 추진
15시간전 제주환경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