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은 귀여운 허세와 유쾌한 케미를 뽐내며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따뜻한 감동을 선사했다.
지난 7월 10일 정동원의 공식 유튜브 채널 '정동원 (JD1)'을 통해 유튜브 콘텐츠 '걍남자'의 열 번째 에피소드가 공개됐다.
임영웅이 "소시지 먹을 거야?"라고 묻자, 잠시 고민하던 정동원은 "남자는 이런 거 안 먹는다"며 소시지 코너를 지나치는 귀여운 허세로 시청자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임영웅은 고기를 굽고, 정동원은 특제소스를 만드는 등 완벽한 역할 분담과 능숙한 솜씨로 저녁 준비를 해나갔다.
두 사람은 텐트 안에서 사이 좋게 잠자리에 들며 하루 일과를 마무리, 유쾌함과 훈훈함이 공존하는 캠핑 이야기로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따뜻한 감동을 선사했다.
#정동원 #임영웅 #고기 #콘텐츠 #유튜브 #마시멜 #귀여운 #웃음 #장아찌 #jd1)' #채널 #공식 #직접 #사람 #시청자 #안심 #따뜻 #걍남자 #특제소스 #고민하던 #다채롭 #애니까 #부캐릭터인 #남자 #10일
효돈동새마을부녀회, 바자회 수익금 1백만원 초록우산 후원
19시간전 제주환경일보
노형중, 학생맞춤통합지원 교육복지 프로그램 '재미진 점빵' 운영
14시간전 헤드라인제주
[JTBC 집 나가면 개호강] 자리를 비웠던 ‘무원장’ 전현무 복귀 ... “보조견은 다 대형견인 줄” 강소라도 몰랐다.
13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정동원, 임영웅과 1박 2일 캠핑 "남자는 이런 거 안 먹는다!" 귀여운 허세 작렬
13시간전 메디먼트뉴스
[SBS 트라이] 윤계상, "주가람과 싱크로율 100%! 애정 가는 역할" 믿고 보는 윤계상 표 코믹 열연 기대
15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