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원돈 제주시 부시장은 지난 7월 25일 폭염으로 인한 시민 건강과 안전을 위해 노인일자리 사업단과 무더위쉼터 경로당을 방문해 현장을 점검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했다고 제주시는 밝혔다.
이날 현 부시장은 (사)느영나영복지공동체 노인일자리 사업단을 찾아, 참여 어르신들에게 격려 인사를 전하며, 폭염 예방 수칙의 철저한 이행을 당부했다.
현 부시장은 이 자리에서 "쉼터가 실질적인 피서 공간이 되기 위해 상시 개방을 확대해 줄 것"을 요청하며, 어르신들이 보다 안전하고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관리를 주문했다.
그러면서 "무더운 날씨에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시민의 건강과 안전"이라며, "앞으로도 폭염에 취약한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여름을 나실 수 있도록 세심한 행정과 현장 중심의 대응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어르신 #건강 #이용 #시민 #안전 #폭염 #쉼터 #취약 #격려 #활동 #노인일자리 #점검 #방문 #예방 #인사 #경로당 #강조 #현장 #사업단 #요청 #자리 #앞으로 #참여 #쾌적 #25일
'태양을 삼킨 여자' 안이서, '재벌 2세' 벗고 '수수함' 입었다 ... 일본 긴장시킨 여행 패션 화제! 흡사 런웨이?!
5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SBS 트라이] 첫 방송부터 시청자心 ‘트라이’! 청량 도파민 폭발X웃음 폭주 폭염 타파 드라마 출격! 윤계상, 고사상에 럭비공 꽂으며 짜릿한 복귀 신고식 터졌다!
55분전 SBS
서귀포시, 제주 중장년 기술창업센터 신규 입주기업 모집
2시간전 제주환경일보
이혜인(울산시청), 세계펜싱선수권 여자 에페 단체전 銅
15시간전 경상일보
제주 펫테크 스타트업 피터페터, 공공조달시장 진출
4시간전 제주환경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