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립이성자미술관이 개관 10주년을 맞아 특별한 전시로 시민들과 함께한다.
진주시는 28일 진주시립이성자미술관에서 개관 10주년을 기념하며 특별전‘한국 채색화의 흐름Ⅲ : 진주; 색(色), 색(色)을 입다’개막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미술관의 10년 여정을 돌아보며 지역 문화예술의 중심으로서의 역할을 조망하고 향후 비전을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동시에 한국 채색화의 전통과 현대를 잇는 예술적 흐름을 소개하는 특별전 개막과 함께 진행돼 그 의미를 더했다.
이날 행사에는 문화예술계 인사, 진주시의회 의원, 미술관 후원회, 전시 기획자 및 참여작가, 유족, 소장가 등 10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행사는 정행길 후원회 상임고문에 대한 감사패 수여와 이성자미술관 건립백서 헌정식으로
배우 진서연·한예리 ‘서울어스마라톤’과 함께 지구를 달리다
11시간전 메디먼트뉴스
[SBS 사마귀: 살인자의 외출] 오늘(12일) 고현정X장동윤, 美쳐버린 15분 예고! '변영주 감독 강추'
7시간전 SBS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KCMX윤은혜X채서진, 성폭력→인권 유린 철거 현장 '경악' "사람 아닌 악마"
8시간전 SBS
김다영, 수영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 공개…‘골때녀’ 인연 배성재와 결혼
6시간전 메디먼트뉴스
[SBS 뉴스토리] 한강의 금빛 모래는 어디로 갔을까? 한강 개발의 지향점은?
8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