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수시인사는 공직자의 사기 진작과 적극적인 의정활동 지원을 도모하기 위해 이뤄진 것으로, 상위직급 결원에 따른 일반 승진 및 장기 근속자에 대한 승진이 동시에 시행됐다.
이는 지난 5월 '지방자치단체의 행정기구와 정원기준 등에 관한 규정'개정을 통해 선임 담당관 1개 직위에 대한 복수 직급(3·4급)이 도입됨에 따른 것이다.
이번 수시인사에서 총무담당관실 고대경 주무관이 행정 6급으로, 의사담당관실 김영신 주무관이 사무운영6급으로 승진임용됐다.
이상봉 의장은 "이번 수시인사는 업무 추진력과 도민을 향한 봉사, 의정활동 지원 등의 평가를 담보한 것"이라며 "'도민 중심 민생 의회'를 위해 각자 위치에서 최선을 다해달라"라고 조직내 활력 제고를 당부했다.
#수시인사 #지원 #의정활동 #의장 #단행 #승진 #공직자 #봉사 #주무관이 #도민 #하반기 #총무담당관실 #업무 #도모하기 #추진력 #적극적인 #담보 #일반 #김영신 #집무실 #고대경 #것"이 #행정 #중심 #따른
												심리전 강조 2인용 전략 카드게임... '오르비타'
1시간전 스마트PC사랑
												제주, 의료관광 활성화‘국제 비즈니스 페어’개최지 선정
7시간전 제주환경일보
												[시골마을 이장우2] 오늘(4일) 마지막 회 박나래, 김대호, 슈퍼주니어 이특, 파브리 인맥 총출동! 강화도 보물 미식회 개최로 지역 재생 프로젝트의 대미 장식
8시간전 MBC
												제주시,‘람사르 습지도시 6개년 운영계획’최종보고회
8시간전 제주환경일보
												'동상이몽2' 이현이 남편 홍성기, 대기업 S전자 '부장' 승진 경사 공개 "17년 만에 수석 진급, 임원 코스 밟는다"
4시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