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령군의회는 최근 집중호우로 큰 피해를 입은 의령지역의 수해 이재민을 돕기 위해 성금 274만원을 1일 기탁했다.
이번 성금은 의령군의회 의원과 사무국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마련한 것으로, 수해로 고통을 겪고 있는 군민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기 위해 뜻을 모았다.
의령군의회는 수해 직후부터 피해 현장을 방문해 실태를 점검하고, 군 행정과 협력해 신속한 복구와 피해 지원 대책 마련을 촉구하는 등 지역 사회의 안정과 회복을 위해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있다.
김규찬 의장은 "군민의 고통을 함께 나누고자 하는 진심을 담은 정성"이라며 "수해 지역 정상화를 위해 의회 차원에서 더 많은 관심을 보이겠다"고 말했다.
#고통 #군민 #마련 #의령군의회 #촉구 #지역 #성금 #직후 #의원 #정상화 #정성"이 #조금이나마 #사회 #집중호우 #대책 #참여 #나누고자 #돕기 #274만원 #의장 #자발적 #진심 #차원 #직원 #지원
												[100분 토론] <‘경주 APEC’.. 성과와 과제는?>
34분전 MBC
												[시골마을 이장우2] 오늘(4일) 마지막 회 박나래, 김대호, 슈퍼주니어 이특, 파브리 인맥 총출동! 강화도 보물 미식회 개최로 지역 재생 프로젝트의 대미 장식
8시간전 MBC
												'동상이몽2' 이현이 남편 홍성기, 대기업 S전자 '부장' 승진 경사 공개 "17년 만에 수석 진급, 임원 코스 밟는다"
4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제주시,‘람사르 습지도시 6개년 운영계획’최종보고회
8시간전 제주환경일보
												[SBS 골 때리는 그녀들] “허경희 골문 뚫어보고 싶어” ‘역대급 파괴력’ 제이, ‘난공불락’ 허경희 골문 뚫을 수 있을지?
8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