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시는 지난 19일 창원에서 거주하는 고희주 씨가 통영시에 고향사랑기부금으로 1000만원을 기부하고 기탁식을 진행했다.
고희주 ㈜다인디엔엘 대표는 평소 통영시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었으며, 통영시가 진행한 고향사랑기부제의 적극적인 홍보를 통해 이번 고액 기부에 동참 하게 됐다.
시 관계자는 "고희주 씨의 이번 고액 기부를 통해 통영시 고향사랑기부제에 큰 보탬이 되었다"면서 "통영을 위하여 보내주신 관심에 감사 드리며, 소중한 기부금은 통영시의 주민복리 증진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의미있게 사용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통영시 고향사랑기부제로 모금된 기부금은 고향사랑기금으로 조성해2025년 통영시 지역아동센터 간식비 지원, 통영시 유소년 축구단 운영비 지원 등 총 5개 사업에 기금이 활용되고 있으며, 2026년 신규 기금사업 발굴을 추진 중이다.
#통영시 #기부 #고향사랑기부제 #고희주 #진행 #고? #관심 #고향사랑기부금 #지원 #지역경제 #기부금 #있었 #평소 #지역아동센터 #유소년 #조성해2025년 #주민복리 #19일 #통영 #대표 #기탁식 #적극적인 #모금 #1000만원 #㈜다인디엔엘
<일꾼의 탄생 시즌2> 사랑꾼 남편’ 개그맨 김민기 “예초기가 뭐예요?” 허당미 → 맨손 투혼(?)으로 잡초 박살!
17시간전 KBS
제주시,‘제11회 청소년 통(通)큰 페스티벌’성료
24시간전 제주환경일보
박찬호·조수행 두산으로…FA시장 본격 개장
9시간전 경상일보
EBS ‘스페이스 공감’ 인디음악 30주년 특별 기획 ‘파이오니어 시리즈’ 11월 21일 첫 방송
20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신인감독 김연경] 마지막회 ‘<신인감독 김연경> 파이널 세트 : 필승 원더독스 편파응원전’ 개최… 시청자와 함께 시즌 대미 장식
22시간전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