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직원조회는 ▲식전공연, ▲국민의례, ▲유공자 표창, ▲칭찬 공무원 소개, ▲독서의 달 이벤트, ▲시장 당부말씀 순으로 진행됐다.
이어, 시정 발전에 기여한 유공자 2명에 표창이 수여됐으며, 도두동 진상희 주무관, 한경면 양재혁 주무관, 이호동 문수정 주무관 등 모범 공무원들의 칭찬 사례도 공유됐다.
특히,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제주시 북카페의 인기도서를 영상으로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사전에 배부된 포춘쿠키를 활용한 추첨 이벤트 시간을 마련하여 책 읽는 문화 확산의 의미를 더했다.
김완근 제주시장은 "천고마비의 계절을 문학의 울림으로 채워주신 '둘하나시울림' 동아리에 감사드리며, 표창 수상자와 칭찬 공무원 세 분께 축하의 말씀을 전한다"면서, "한계는 실제가 아닌 우리 스스로 그어놓은 가상의 선으로 높아진 하늘만큼이나 그 선을 넘어설 수 있는 공직자가 되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공무원 #칭찬 #모범 #표창 #소개 #주무관 #9월 #▲칭찬 #제주시 #이벤트 #문수정 #분께 #수상자 #양재혁 #공직자 #맞아 #이호동 #정례 #진상희 #▲독 #한경 #참석 #1일 #영상 #마련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지상렬 父, ‘6·25 참전 용사’ 화랑무공훈장 수여자! 지상렬 “아버지께 6·25 당시의 상황 많이 들어”
22시간전 SBS
이이경 '사생활 폭로' 네티즌, "장난으로 시작한 허위 글" 사과문 게재…소속사, "협박 및 금전 요구 있었다, 법적 책임 묻겠다" 강경 대응 예고
9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삼성 김영웅, 프로야구 PO 기록 갈아치우나
6시간전 경상일보
제주시, 중장년 1인 가구 위기가정 지원 맞춤형 복지 성과 공유
18시간전 제주환경일보
동부종합사회복지관, ‘함께한 10년, 행복을 잇다 - 이웃사랑나눔행사’
21시간전 제주환경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