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러스제주 류자열 대표는 지난 5일 제주특별자치도사회복지협의회(회장 고승화)가 운영하는 제주시 사랑나눔푸드마켓·뱅크에서'일일 명예점장'으로 위촉돼 나눔 실천에 동참했다.
류자열 대표는 "기부를 통해 모집된 물품들이 취약계층에 지원되는 푸드뱅크 현장을 직접 체험하게 되어 매우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도록 기부에 동참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류자열 대표는 제주특별자치도푸드뱅크 5기 운영위원으로 '밥 걱정 없는 제주만들기' 캠페인에 참여할 뿐 아니라 사회복지시설에서 봉사활동 하며 나눔을 실천하는 등 많은 귀감이 되고 있다.
한편, 사랑나눔푸드마켓·뱅크는 기부식품 등 제공사업의 일환으로 기업, 도·소매점, 개인 등으로부터 식품과 생활용품을 기부받아 제주시 내 취약계층에게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지역 내 기관 및 단체 관계자들이 매월 사랑나눔푸드마켓의 '일일 명예점장'으로 참여해, 매장 운영을 직접 체험하고 취약계층을 위한 기부 전달 활동에 동참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대표 #취약계층 #기부 #류자열 #체험 #제주시 #직접 #나눔 #실천 #운영 #명예점장' #참여 #5일 #되도록 #매장 #제주특별자치도푸드뱅크 #물품 #위촉돼 #동참 #지원 #무료 #전달 #사랑나눔푸드마켓·뱅크에서'일일 #모집 #동참하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