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반딧불이작은도서관 봉사단체 '다온'이 주축이 돼 준비한 제주 신화 이야기를 어린이들에게 쉽고 친근하게 전달하는 시간으로 마련됐다.
프로그램은 동화구연, 입체 인형극, 체험 활동으로 구성돼 아이들이 직접 보고 듣고 참여하며 제주의 신화를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었다.
특히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이야기와 놀이 중심의 활동은 큰 호응을 얻으며, 자연스럽게 제주의 지혜와 문화를 이해하는 계기가 됐다고 한다.
반딧불이작은도서관 양창근 관장은 "아이들이 즐겁게 배우고 공감하는 모습에서 큰 보람을 느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 아이들이 책과 이야기, 전통 문화를 접할 기회를 넓혀가겠다"고 말했다.
#신화 #이야기 #프로그램 #제주 #어린이 #전통 #지역 #맞춘 #할망 #놀이 #지혜 #자연스럽게 #준비 #활동 #참여 #문화 #중심 #호응 #구성돼 #체험 #진행 #문화예술 #자잰허밍 #기회 #친근
제주녹색소비자연대, 노인 소비자 교육 실시
16시간전 헤드라인제주
[SBS 우주메리미] ‘재쓰비 (JAESSBEE)’ SBS 새 금토드라마 ‘우주메리미’ OST 가창, ‘Hoot Du Du’ 25일 오후 6시 발매!
6시간전 SBS
손예진, 단발 변신 후 '꽃받침' 포즈로 사랑스러운 매력 폭발…'어쩔수가없다' 김형묵과 훈훈한 촬영장 비하인드 공개
2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삼성 김영웅, 프로야구 PO 기록 갈아치우나
22시간전 경상일보
"대사 없이도 드라마 장악"…김혜은, '정차란' 한 컷으로 시청자 사로잡았다
10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