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는 생명나눔주간(9월 8일~14일)을 맞아 지난 9일부터 13일까지 보건소, 시청, 능포수변공원에서 세 차례에 걸쳐 '2025년 생명나눔 희망의 씨앗 캠페인'을 진행했다.
올해로 8회째를 맞은 생명나눔주간은 '장기등 이식에 관한 법률'에 따라 매년 9월 둘째 주로 지정·운영되고 있으며, 장기 기증자의 이웃사랑과 희생정신을 기리고 올바른 기증 정보를 전해 생명나눔 문화 확산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보건소와 시청, 능포수변공원을 찾은 시민들에게 장기·조직 기증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1:1 상담을 진행했으며, 기증 희망 등록 참여를 적극 권장해 '나눔으로 이어지는 생명사랑의 가치'를 널리 전했다.
김영실 보건소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시민들이 장기기증에 관심을 갖고 동참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기증 문화 확산을 위해 올바른 정보 제공과 인식 개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기증 #정보 #희망 #올바른 #문화 #생명나눔 #시청 #등록 #제공 #확산 #정확 #능포수변공원 #보건소 #장기·조직 #시민 #진행 #장기기증 #앞으로 #캠페인 #씨앗 #상담 #인식 #13일 #기리 #거제시보건소(055-639-6232
제주 선수단, 에프씨(FC)온라인 1위·팀파이트택틱스 2위·스마트검색 특별상 수상
13시간전 제주환경일보
[SBS 사마귀: 살인자의 외출] 최고 8.3% 동 시간대&금토 미니시리즈 1위! 전국 시청률 7.3% 자체 최고 기록 경신! 고현정VS장동윤, 안방극장 찢어버린 전율의 15분!
12시간전 SBS
제주테크노파크, 여성 대상 ICT 전문인력양성과정 운영
9시간전 제주환경일보
인천영상위원회, JTBC 드라마 ‘마이 유스’ 제작 지원
12시간전 메디먼트뉴스
‘백반기행’ 최은경, 허영만 ‘몸무게 질문’에 “그런 걸 물어본다고?” 발끈
13시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