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 삼가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서문병관, 민간위원장 김성인)는 지난 18일 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2025년도 제4차 삼가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운영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협의체 위원 1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삼가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도비)추진 결과 보고, 하반기 사업비 활용방안 논의, 고독사 예방사업 안내 및 경남통합돌봄사업 안내, 협의체 운영 활성화와 기타토의 등 순서로 진행됐다.
김성인 민간위원장은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살펴 어려운 이웃들에게 든든한 희망의 등불이 되기 위한 삼가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되겠다"고 말했다.
이에 서문병관 공공위원장은 "지역 내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힘써주시는 협의체 위원들께 항상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주민들의 실질적인 복지향상을 위해 행정이 든든한 동반자로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삼가 #지역사회보장협의체 #2025년 #협의체 #안내 #든든 #제4차 #앞으로 #희망 #민간위원장 #이웃 #특화사업(도비)추진 #되기 #위원들께 #위원 #운영 #서문병관 #힘써주시 #경남통합돌봄사업 #운영회의 #회의실 #참석 #특화사업 #되겠 #살펴
합천 초계향교, 2025년 기로연 재현행사 성황리 개최
3시간전 경남도민신문
도경완, "셋째 포기한 지 한참 됐다" 공식 선언…'삼남매 희망' 접은 이유와 함께 탈모·새치 근황까지 '솔직 고백'
6시간전 메디먼트뉴스
[SBS 모범택시3] 강보승 감독, "변함없이 그 자리에 있는 무지개 5인방, ‘모범택시’ 시리즈의 가장 훌륭한 포인트" 이제훈→김의성, 전무후무한 호흡 예고!
7시간전 SBS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최연소 최초 비인간 펭수 출격! "꼬리가 있어서 꼬꼬무에 출연했어요"
12시간전 SBS
양산시립 중앙도서관 정영숙 작가와의 만남 운영
3시간전 경남도민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