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 청덕면(면장 이은숙)은 지난 19일 송기마을 회관에서 마을 이장과 주민, 기관사회단체장이 함께한 가운데 '소각 산불 없는 우수 녹색마을' 현판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올해 우수 녹색마을로 선정된 송기마을은 안호문 이장을 중심으로 주민 모두가 합심해 캠페인에 적극 동참한 결과, 단 한 건의 불법 소각도 발생하지 않았다.
이에 안호문 이장은 '소각 산불 없는 우수 녹색마을 대표'로 선정돼 산림청장 표창을 수상했다.
이은숙 청덕면장은 "송기마을 주민들이 자발적으로 산불 예방 활동에 나선 덕분에 값진 성과를 얻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산불 예방은 최선이라는 인식 아래 소각 산불 없는 청덕면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산불 #소각 #우수 #이장 #예방 #주민 #송기마 #녹색마 #안호문 #자발적 #청덕 #기관사회단체장이 #회관 #중심 #앞으로 #선정 #녹색마을 #아래 #불법 #평가' #산불방지 #합심 #19일 #발생 #청덕면장
[SBS 괴물의 시간] 넷플릭스 TOP3, 시청률, 화제성 다 잡은 SBS ‘괴물의 시간’, 이번엔 살인기업 CEO 최세용이다! 자필편지 최초 공개!
8시간전 SBS
서귀포시,‘마음건강 돌봄숲 프로그램’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7시간전 제주환경일보
"우리 남편, 보기와 달리 무서운 사람"...'부부스캔들3' 리아, 김정훈 실체 폭로 '충격'
4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영평상 2관왕 "3학년 2학기", 통산 12관왕 쾌거... 1만 8천 관객 울렸다
4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핵심 미드필더 황인범 부상 이탈…“대체발탁 않기로”
16시간전 경상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