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 서홍동(동장 오희경)은 지난 23일 익명의 독지가'노고록 아저씨'가 추석을 맞아 쌀 100포(약 300만 원 상당)를 서홍동주민센터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노고록 아저씨는 매년 설, 추석, 연말에 총 3회씩 27년째 쌀 나눔을 실천해 오고 있는 지역사회의 숨은 천사다.
이는 더위에도 불구하고 찾아온 추석 명절을 맞아 더위에 지친 몸은 편안하게 마음은 넉넉하게 명절을 보내셨으면 하는 노고록 아저씨의 바램으로 해석된다.
기탁된 쌀은 지역 내 저소득 홀로 사는 노인에게 전달될 예정이며, 나눔의 가치를 꾸준히 실천하는 노고록 아저씨의 나눔은 지역사회를 따뜻하게 만들고 함께 살아가는 사회의 중요성을 보여주고 있다.
#아저씨 #노고록 #추석 #나눔 #실천 #맞아 #명절 #매년 #지역사회 #독지가'노고록 #찾아온 #보내셨 #바램 #노고록허게 #가치 #더위 #연말 #예정 #27년째 #더워 #100포(약 #살아사허 #보냅서."라 #명질 #넉넉
제주시,‘트래블쇼 2025 COEX’서 농촌관광 모델 선보여
6시간전 제주환경일보
남궁민, 아내 진아름 생일 축하 댓글에 '사랑 가득' 애정 과시 "사랑하는 내 사람♥" 7년 열애 끝 결혼 후에도 여전한 금슬
9시간전 메디먼트뉴스
[SBS 너는 내 운명] ‘파워냉방’ 김용명, 월드스타 BTS 정국 X 아이유 샤라웃 후일담 공개! 유행어 때문에 한전 '긴급 소환' 당한 사연 최초 공개?!
55분전 SBS
T1, kt 롤스터 제압하며 롤드컵 6번째 우승 달성
6시간전 스마트PC사랑
[2025 SBS 가요대전] NCT DREAM→CORTIS, 2차 라인업 전격 공개! 크리스마스에 펼쳐질 화려한 별들의 축제
54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