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암 윤세영 재단은 9월 26일 태영빌딩에서 ‘2025 윤세영 스칼라십 장학증서 전달식’을 개최했다.
재단은 외부 심사위원단의 서류 및 면접 심사를 거쳐 최종 15명을 윤세영 스칼라십 장학생으로 선발했다.
선발된 장학생들에게는 4학년 2학기까지 총 7학기 동안 등록금 전액과 학업보조비 연 600만원이 지원되며 우수 장학생으로 선정될 경우 교환학생 체재비(1학기 총 700만원)도 지원된다.
서암 윤세영 재단은 증서전달식에서 장학생들에게 “실패를 두려워하지 말고 스스로를 믿고 끊임없이 탐구하고 도전하라”고 당부하며 “여러분이 열정과 패기로 학업에 매진하고 세계를 무대로 힘차게 뻗어 나갈 수 있도록 서암 윤세영 재단이 든든한 동반자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서암 윤세영 재단은 한국의 미래를 이끌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1989년에 설립됐으며 1989년부터 현재까지 총 951명의 대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해왔다.
안현모, 모델 주우재와 '선남선녀 투샷' 공개… 이혼 후에도 '본업 & 외적 활동' 활발한 근황 화제
13시간전 메디먼트뉴스
韓사격, 환태평양 친선대회 개인전 전종목 ‘金’ 휩쓸어
42분전 경상일보
[SBS 우주메리미] 최우식, 고모부 김영민 악행 알았다 ‘충격’! 김영민 응징하나? 향후 전개 궁금증 UP
10시간전 SBS
‘부상 병동’ 홍명보號 “포트2 수성 A매치 2연전 총력”
42분전 경상일보
[SBS 너는 내 운명] ‘파워냉방’ 김용명, 월드스타 BTS 정국 X 아이유 샤라웃 후일담 공개! 유행어 때문에 한전 '긴급 소환' 당한 사연 최초 공개?!
10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