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윤민수가 이혼 후 아들 윤후의 양육을 위해 이어오던 전처와의 동거 생활을 정리하는 모습이 방송에 포착됐다.
오는 8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예고편에는 윤민수의 전처가 깜짝 등장해 이혼 후에도 유쾌한 관계를 유지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영상에서 윤민수는 "(윤)후 엄마 잠깐만"이라며 전처를 불렀고, 전처는 방문을 열고 나와 이혼 후 한집 살이를 정리하고 각자 가질 물건을 나누는 모습을 공개했다.
두 사람은 "(결혼 사진을) 버려야 하나"라고 이야기했고, 윤민수는 "나중에 윤후 장가갈 때"라고 말끝을 흐려 이어질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윤민수 #전처 #이사 #예고편 #결혼 #이혼 #모습 #동거 #불렀 #물건 #윤후 #부부 #나중 #방문 #이야기 #문제 #윤)후 #사진 #1998년 #사랑 #거랑" #가수 #영상 #이어오던 #가전
[구해줘! 홈즈] 강승윤X김숙X주우재, 눈과 귀가 즐거운 낭만 가득 감성 임장 통했다!
7시간전 MBC
서부보건소 박예솜 주무관, FMTP 최종평가대회‘최우수상’
5시간전 제주환경일보
[SBS 궁금한 이야기Y] 고척 김 선생, 야구선수 김혜성을 쫓는 남자 / 비계공 낭만 러너, 심진석
6시간전 SBS
송문석 박사 '바람 많은 섬에서 뿌리 깊은 나무처럼' 출판기념회 개최
5시간전 헤드라인제주
<퀴즈토리: 넥스트 챔피언의 비밀병기> 연 매출 2,650억! 국내 반도체 시장을 지키는 ‘반도체 검사 장비’ 쎄믹스 산업 현장
34분전 K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