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은 민주적이고 투명한 공약사업 추진을 위해 지난 2일 '2025년 군민배심원 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군민배심원들은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에서 고성군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 군민을 대상으로, 지역별·성별·연령별 인구비례에 따른 무작위 추첨을 통해 총 30명으로 구성됐다.
군민배심원들은 군민을 대표하여 민선8기 공약사업의 이행과 변경을 심의하고 의견을 제시하는 역할을 맡는다.
군민배심원은 1차 토의 결과를 바탕으로, 향후 두차례 회의를 거쳐 공약사업 변경안에 대한 심도 있는 심의를 이어갈 예정이다.
#군민배심원 #군민 #1차 #회의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 #공약사업 #거쳐 #19세 #약속 #실현 #대표 #대상 #군민배심원단 #힘나 #운동 #고성군 #2025년 #교? #변경안 #투명 #추진 #이행 #민선8기 #민주적이 #거주
장우혁, 16세 연하 배우 오채이와 사적 만남 인정... "결혼까지 생각, 탁재훈에게는 절대 안 보여줘"
18시간전 메디먼트뉴스
김혜수, 55세 나이 잊은 '동안 미모+늘씬 각선미' 과시... '시그널' 후속작 기대감 증폭
18시간전 메디먼트뉴스
'국민 배우' 이순재부터 변웅전, 남포동까지... 연예계 잇따른 비보에 '11월 괴담' 확산
18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울산HD, 오늘 태국 부리람과 5차전
24시간전 경상일보
박성광 아내 이솔이, '암 투병 극복 후' 감기 몸살로 건강 악화 근황... "모든 일정 스탑, 걱정된다"
19시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