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원마을청년회(회장 김형석)가 주관한 '제7회 하원마을 어울림한마당'이 마을 주민과 출향인, 자생단체 회원 등 약 8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행사를 주관한 김형석 하원마을청년회장은 "하원마을은 예로부터 서로 돕고 힘을 모으며 마을 공동체의 가치를 지켜온 곳"이라며 "이번 어울림한마당은 단순한 체육행사가 아니라, 서로를 격려하고 다시 마음을 잇는 자리였다"고 말했다.
주민들은 "요즘은 각자 바쁘게 지내느라 이웃 얼굴 보기도 힘든데, 이런 자리가 있어 참 좋았다", "하원마을이 하나라는 느낌을 다시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다"는 반응을 보이며 공동체 축제의 필요성과 의미를 직접 체감했다.
한편, 하원마을 어울림한마당은 마을 주민이 직접 참여해 함께 만드는 지역 공동체 행사로 자리잡아 왔으며, 이번 7회 행사를 통해 지역 화합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확인하는 계기가 됐다.
#공동체 #행사 #주민 #지역 #반응 #하원마 #주관 #다시 #어울림한마당'이 #어울림한마당 #시간이 #얼굴 #참여 #만드 #느낄 #요즘 #분위기 #제7회 #경품 #직접 #출향인 #쉼터 #마음 #활기찼나 #부스
“빨갛게 사랑을 버무렸다!”..제주TP-한동리부녀회, 사랑의 김장김치
3시간전 제주환경일보
참여형 통일교육 연극! ‘#싸싸’... MZ 넘어 잘파(Z-Alpha) 세대의 눈높이에 맞춘 새로운 통일교육의 지평을 열다!
2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인터뷰]송상근 세계프로킥복싱무에타이총연맹 회장, “무예는 국가 이미지·청소년 미래 바꾸는 문화”
15시간전 경상일보
[SBS 비서진] 역대 최연소X최다 인원 올데이 프로젝트 등장! 이서진·김광규 ‘올데프’ 육아 모드 ON
4시간전 SBS
[SBS 키스는 괜히 해서!] 장기용X안은진, 키스보다 설레는 어깨 기대기 '심쿵'
4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