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에서 촬영한 캐주얼한 패션 사진에서도 변함없는 '컴퓨터 미인'의 면모를 과시했다.
황신혜는 지난 10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황신혜는 스튜디오를 배경으로 심플한 셔츠와 슬랙스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데뷔 초부터 '컴퓨터 미인'이라는 별명을 얻었던 황신혜는 여전히 철저한 자기관리로 완성한 독보적인 미모와 아우라를 뽐냈다.
#황신혜 #사진 #스튜디오 #철저 #유튜브 #얻었던 #60대라 #10일 #배우 #컴퓨터 #사진에 #미인 #공개 #미인'이라 #여러 #배경 #촬영 #캐주얼 #패션 #심플 #하트 #게시 #채널 #자기관리 #이모티콘
'모범택시3' 이제훈, 윤시윤 '중고차 ''에 걸렸다! '호구도기' 폭주 끝에 의식 불명 '충격 엔딩'
8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에스파 닝닝, 고향 인접 홍콩 아파트 대형 화재에 애도 "희생자 위해 묵념, 소방관께 경의"
8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이시영, 갑작스러운 하혈로 조기 출산... "1.9kg 미숙아, 중환자실에" 눈물의 고백
8시간전 메디먼트뉴스
"하고 싶은 건 작품밖에 없지"... 故 이순재의 마지막 소원, 병상에서도 '연기 투혼'
8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잘생긴 먹방' 서범준, '나혼산' 팜유 라인 신입 멤버 급부상 "비주얼 담당 티오 났다!"
8시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