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종국이 유튜브 채널에 올렸던 신혼여행 브이로그 영상의 비공개 전환을 두고 불거진 '아내 실루엣 삭제' 루머에 대해 직접 입장을 밝혔다.
그는 황당한 내용의 기사들이 사실처럼 번져나가는 것에 억울함을 토로하며, 영상을 내린 것은 아내의 실루엣을 감추기 위함이 아님을 명확히 했다.
그는 "지난 영상을 내리게 된 이유를 짧은 글로 공지하기엔 부족함이 있어 방법을 논의하는 과정에서, 해당 영상 속 형체도 알아볼 수 없는 검은 실루엣을 감추겠다는 목적으로 영상을 내린 것 같다는 어처구니없는 기사가 하나둘 올라왔고, 누가 봐도 상식적이지 않은 그 이야기가 사실처럼 번져나가는 모습을 경험했다"고 전했다.
끝으로, 지난 영상을 내리게 된 이유를 짧은 글로 공지하기엔 부족함이 있어 방법을 논의하는 과정에서, 해당 영상 속 형체도 알아볼 수 없는 검은 실루엣을 감추겠다는 목적으로 영상을 내린 것 같다는 어처구니없는 기사가 하나둘 올라왔고, 누가 봐도 상식적이지 않은 그 이야기가 사실처럼 번져나가는 모습을 경험했습니다.
#영상 #내린 #실루엣 #아내 #비공개 #내리게 #과정 #형체 #목적 #삭제 #모습 #사실처럼 #번져나 #억울함 #알아볼 #감추겠 #공지 #브이로그 #공개 #어처구니없 #기사 #당시 #이야기 #하나둘 #김종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