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은 지난 14일 군청 3층 대회의실에서 공무원 40여명을 대상으로 '2025년 찾아가는 도민 인권학교' 교육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인권교육은 공무원들이 일상 업무와 생활 속에서 인권을 존중하고 보호하는 역할을 강화하기 위해 추진되었으며 국가인권위원회 위촉강사인 조정순 강사가 강의를 맡아 '시민을 위한 행정, 인권을 담다'를 주제로 강의를 진행했다.
김주보 합천군 행정과장은 "군민과 가장 가까이에서 소통하는 공무원에게는 인권 감수성은 선택이 아닌 필수 역량"이라며, "이번 교육을 통해 직원들이 인권의 가치를 공직사회 전반에 확산시키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합천군은 앞으로도 인권 존중 문화를 행정 전반에 확산하기 위해 지속적인 교육을 추진하고 군민과 공직자가 함께 성장하는 인권 중심 행정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인권 #존중 #행정 #중심 #직원 #주제 #앞으로 #공무원에게 #성장 #가치 #감수성 #생활 #전반 #교육 #문화 #진행 #추진 #인권학교 #역량"이 #시민 #지속적인 #군민 #강화 #강의 #행정과장
[SBS 키스는 괜히 해서!] 전세계에서 터졌다! 글로벌 1위 달성 '아픈 안은진 지키는 장기용, 애틋함 폭발'
12시간전 SBS
[SBS 레전드 한일전] 박지성X나카타, “한일전은 다리가 부러져도 싸우겠다는 마음” 두 레전드가 말하는 숙명의 라이벌전!
12시간전 SBS
건설공제조합 제주지점, 2025희망드림하우스 750만원 기부금 전달
10시간전 제주환경일보
홍석천, 식당 접은 이유 “사망 확률 90% 앞두고 수술”
13시간전 메디먼트뉴스
[구해줘! 홈즈] 강재준 “어린시절 손흥민 선수와 같은 동네! 손웅정 감독과도 인연이?!”
13시간전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