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발라드’의 또 다른 최강자 송지우의 운명이 결정된다.
내일(28일) 방송될 SBS 음악 오디션 ‘우리들의 발라드’(연출 정익승, 안정현, 한예슬, 고지연) 6회에서는 1라운드 1위였던 이예지의 탈락으로 충격을 안긴 예측 불가 2라운드가 계속되는 가운데 1라운드에서 2위를 차지한 송지우의 대진과 결과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이날 송지우는 음악을 하고 싶은 미대생 김지원과 ‘위로’ 키워드의 발라드곡으로 맞붙어 ‘음색 요정’들의 대결이 성사된다. 선공에 나서는 김지원은 난이도 극상인 박효신의 ‘숨’을 선곡해 탑백귀들을 놀라게 만든다. 무대를 보는 이들에게 진정성 있게 다가가기 위해 실제로 자신이 위로받았던 곡을 준비했다고.
송지우 역시 드라마 ‘나의 아저씨’의 OST이자 자신이 위안받았던 제휘의 ‘Dear Moon’을 골라 무대를 꾸민다. 과연 두 ‘음색 요정’이 선사한 무대는 어떨지 궁금해지는 상황. 그중 맑고 청아한 송지우의 목소리에 매료된 탑백귀들은 무대가 끝난 후에도 한동안 말을 잇지 못했다는 후문. 과연 송지우는 2라운드에서 승리를 거머쥘 수 있을지 주목된다.
송지우와 김지원의 대결을 본 정재형과 대니 구는 한 참가자의 무대를 두고 극명히 다른 반응과 감상평을 밝힌다. 이로 인해 뜻하지 않게 음악팀의 분열 위기가 발생한다고 해 어떤 사연일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송지우와 김지원의 2라운드 무대와 결과는 내일(28일) 밤 9시 방송될 SBS 음악 오디션 ‘우리들의 발라드’에서 확인할 수 있다.
[SBS TV 동물농장] 한솔 씨와 천재견 토리, 시각장애인 최초 어질리티 완주! 눈부신 우정에 시청률 3.8%↑
4시간전 SBS
[SBS 파워FM] '감성 듀오' 옥상달빛 김윤주 "남편 권정열, ‘너네 회사 돈 없어서 안 들어간다’고...웬만하면 돈 안 써"
3시간전 SBS
서귀포시, 온실가스 4,548톤 감축효과 달성
2시간전 제주환경일보
게임피아, PS5‧NS2 버전 ‘풀 메탈 스쿨걸’ 패키지 정식 출시
1시간전 스마트PC사랑
[SBS 미운 우리 새끼] ‘돌싱’ 윤민수, 20년 결혼 생활 끝내고 새집으로! 마지막 작별 인사에 母벤져스 울컥!
4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