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예은, 3주 만에 ‘런닝맨’ 컴백! 오자마자 ‘뿌엥’ 눈물 바람
‘지예은 복귀 → 3년간 50대’ 한 주간 ‘런닝맨’을 뜨겁게 달군 3가지 이슈는?
다음달 2일(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멤버들의 일주일을 뜨겁게 달군 키워드들을 집중 탐구한다.
이에 최근 진행된 녹화부터 막내 지예은이 약 3주 만에 전격 복귀해 ‘런닝맨’ 완전체를 완성했다. 잔뜩 꺾인 목소리로 등장한 지예은은 언니·오빠들을 마주하다 돌연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그 모습에 찡함을 느낀 것도 잠시, 랩 하듯 뱉어내는 음식 이름들에 멤버들은 반나절도 안 되어 이를 꽉 깨물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번 레이스는 ‘런닝맨 주간 키워드’ 레이스로 꾸며져 ‘지예은 복귀’를 포함해 지난주 ‘런닝맨’에서 뜨거웠던 세 가지 키워드를 다뤘다. ‘런닝맨 주간 키워드’, 그중에서도 유독 멤버들을 웃게 한 것은 바로 ‘하포티(하하+영포티)’였다. 2010년 ‘런닝맨’ 1회 때부터 다가오는 776회에 이르기까지 단 한 차례도 녹화에 빠진 적 없던 30대의 그는 어느덧 47세가 되었지만, 여전히 힙을 추구하는 런닝맨 공식 ‘마포 멋쟁이’였는데 지난주 투머치한 옷차림으로 ‘영포티의 아이콘’이 된 하하의 옷차림을 바꿔 제 나이 찾기에 도전한다.
또한 자체적으로 ‘1살 = 3년’이라고 밝힌 ‘회춘무새’ 지석진을 위한 신박한 소원성취의 장도 펼쳐졌다. 이처럼 키워드마다 달린 숙제를 모두 해결하면 전원 벌칙 없이 퇴근 예정이지만, 피할 수 없는 수치스러움이 머리끝까지 차올랐다고 해 기대가 모아진다.
한 주간의 화제를 총정리하는 ‘런닝맨 주간 키워드’ 레이스는 11월 2일 일요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SBS & SBSi. All rights reserved.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사건반장' 백성문 변호사, 향년 52세 암 투병 끝 별세…양원보 기자 "누구보다 정의롭고 멋진 사람, '사건반장'은 꼭 하겠다 했는데" 추모
5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이슈 PICK 쌤과 함께> 인구조사 100년으로 본 대한민국 변천사
2시간전 KBS
 
												체납차량 번호판 합동영치… 고액·상습 체납자 강력 대응
8시간전 제주환경일보
 
												<특파원보고 세계는 지금> 美 뉴욕시장 선거, ‘3선 뉴욕 주지사’를 압도한 ‘33세 루키’ 정치인 등장?!
3시간전 KBS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2년 시한부’ 루게릭병 박승일의 눈부신 도전과 희망 여정 '뭉클'](https://i.ibb.co/Y7t0TKQX/dk21761868506156-jpg.jpg)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2년 시한부’ 루게릭병 박승일의 눈부신 도전과 희망 여정 '뭉클'
9시간전 SB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