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시는 지난 4일 도청에서 경남도와 도내 12개 시군과 함께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활동을 펼쳤다.
이번 경상남도 및 시군 합동 홍보는 연말에 기부가 집중된다는 점을 활용해 고향사랑기부제를 적극 알리고 기부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추진됐다.
합동 홍보는 경상남도청 이외에도 경남 도내 종업원 500인 이상 사업장을 선택해 순차적으로 방문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경남도청을 시작으로 6일에는 양산시 소재 기업을 방문, 19일부터 21일까지는 고향사랑기부제 박람회에 참가해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며 "이번 홍보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고향사랑기부제에 관심을 갖고 통영의 발전에 함께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홍보 #고향사랑기부제 #합동 #활동 #기부 #참여 #현장 #사람 #연말 #시군 #경상남도청 #계획"이 #적극적인 #관심 #경남 #도내 #적극 #박람회 #집중 #알리 #활용 #21일까지 #12개 #안내 #방문
'싱가포르 제주의 날' 행사, 제주교육 홍보 부스 운영
5시간전 헤드라인제주
대정여고 창업동아리 혼디리빙, 대한민국 청소년 창업경진대회 우수상
5시간전 헤드라인제주
장윤정, 원인 불명 '피부 발진'으로 10개월째 고통…"신체·심적으로 지쳐 표정까지 사라져" 도경완의 애틋한 고백
6시간전 메디먼트뉴스
합천 쌍책면 ‘여성친화도시 조성’ 이장단 성인지감수성 교육
4시간전 경남도민신문
[SBS 모범택시3] 드디어 지하 아지트의 불이 켜졌다! ‘무지개 5인방’ 이제훈-김의성-표예진-장혁진-배유람, 강렬한 아우라로 컴백! ‘도파민 시동 ON’ 메인 포스터 공개!
4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