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이 인간의 일터를 대체하는 시대, 그러나 여전히 인간만이 가진 감성과 사유의 힘을 강조하는 목소리가 있다.
이병주문학관은 오는 11월 8일 오후 3시 문학관에서 강창래 작가를 초청해 'AI시대, 인간의 경쟁력–쉽고 재미있는 인공지능 이야기'라는 주제로 특별 강연을 연다.
이번 강연은 그의 신작 'AI시대, 인간의 경쟁력'을 바탕으로 인공지능이 인간의 사유·언어·감정과 어떻게 다르고, 또 어떻게 연결될 수 있는가를 탐구한다.
행사 당일에는 도서 'AI시대, 인간의 경쟁력'도 현장 판매될 예정이다.
#ai시대 #인간 #기술 #경쟁력' #감성 #사유 #인공지능 #일터 #속에 #경쟁력–쉽 #사유·언어·감정 #강연 #초청 #신작 #사람 #인문학 #이병주문학관 #당일 #주제 #특별 #대중적 #인문학자 #바탕 #사용 #예술
DMZ 최전방 '스타벅스'의 아이러니... 손기환 개인전 '희망가'로 묻다
7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언더커버 하이스쿨’ 장세림, 여고생 귀신에서 공장 직원으로... 류승룡 잡는 신스틸러 출격!
7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조정석, '슬의생2' 비하인드 공개 "김대명, 시즌1-2 연결 장면서 세월 정통으로 맞아 재촬영" 폭소
2시간전 메디먼트뉴스
'나는 솔로' 22기 정숙♥10기 상철, 결혼 후 신혼여행 대신 '법원 방문'…정숙 "연천군 법원은 처음, 생계형 변호사" 너스레
2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시골마을 이장우2] 이장우의 시골살이, 따뜻한 여운 남기며 시즌 마무리.. 다음은 어느 마을?
9시간전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