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박미선이 유방암 투병으로 활동을 중단한 지 10개월 만에 삭발한 모습으로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투병 중 겪었던 고통과 감사를 담담히 고백했다.
치료를 완전히 끝내지 않은 상태에서 용기를 내 방송에 복귀한 박미선은 대중의 사랑에 눈시울을 붉혔다.
박미선은 "겨울에 아팠던 것도 감사하고, 한여름에 시원한 곳에서 치료받는 것도 감사하고, 이런 마음이 생기니까 치료 내내 더 즐거웠다"고 밝혔다.
아파보니까 내가 얼마나 많은 사랑을 받는 사람인지 알겠어요"라며 눈시울을 붉혀 시청자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했다.
#박미선 #유방암 #투병 #출연 #퀴즈 #블럭 #용기 #모습 #치료 #마음 #방송 #감사 #완전히 #복귀 #대중 #상태 #깜짝 #나왔 #고통 #건강 #폐렴 #보시 #겨울 #말미 #눈시울
[SBS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행] 라면 하나 샀는데 밥·달걀·국이 따라왔다… ‘이 편의점’ 대체 뭐길래
9시간전 SBS
서귀포시, 124ha 대상 건강한 국유림 조성 완료
11시간전 제주환경일보
박위♥송지은 부부, 첫 연말 송년회 개최...지인들에게 감사 전하며 선한 영향력 전파
5시간전 메디먼트뉴스
[SBS 비서진] “사과하면 용서해줄게” 한지민 VS “도대체 뭘 사과하라는 거야” 이서진, 18년 만의 진실 공방?!
9시간전 SBS
[SBS 미운 우리 새끼] 결혼 55년 차 박근형 “싸워도 이것만은 절대 금지!” ‘부부 철칙’에 母벤져스 감동한 사연?
9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