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경민)은 밀양 무안시장 인근에서 공단 직원 2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지역사회 공헌을 위한 환경캠페인 활동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전통시장 방문객이 많은 '무안 시장의 날'에 맞춰 진행됐으며, 시민들에게 생활폐기물의 올바른 분리배출 방법을 안내하고 깨끗한 거리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직원들은 올바른 분리배출 방법 홍보물을 배부하고, 시장 주변과 인근 하천변에서 플로깅(걸으며 쓰레기 줍기) 활동을 병행하며 환경 정화에 나섰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시민들과 직접 소통하며 참여를 유도하는 현장 중심 행사로, 공단의 친환경·지역사회 공헌 이미지 제고에도 기여했다.
#직원 #분리배출 #참여 #공단 #올바른 #지역사회 #방법 #인근 #공헌 #활동 #20여명이 #진행 #친환경·지역사회 #환경보전 #주변 #자연스럽게 #환경캠페인 #캠페인 #시장 #살기 #거리 #병행 #소통 #안내 #무안시장
밀양시어린이집연합회, 2025년 보육행사 개최
5시간전 경남도민신문
제시, 5년 만의 EP 타이틀곡 'Girls Like Me' MV 티저 공개… '헤드라인 장식' 파격 오프닝→'I’m the unni' 중독성 예고
10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제주테크노파크, 청소년 대상 AI 로봇 제작과 활용 집중교육 성료
13시간전 제주환경일보
[SBS 모범택시3] 이제훈-김의성-표예진-장혁진-배유람, 부캐 맛집이 돌아왔다! 5인 5색 부캐 출격 ‘캐릭터 포스터’ 공개!
12시간전 SBS
밀양시, 현장 중심·시민 중심 소통 행보 지속
5시간전 경남도민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