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에서 새 역사를 쓴 정규 4집 'KARMA' 이후 약 3개월 만의 신작으로, 더블 타이틀곡을 내세워 두 가지 극과 극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첫 번째 타이틀곡 'Do It'은 멤버들이 사흘간의 송 캠프에서 만들어낸 곡으로, "스트레이 키즈가 어떤 팀인지 보여주자"는 자신감이 충만한 라틴 계열 장르다.
멤버들은 "'신선놀음'은 무대가 상상이 되는 곡"이라며 연말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스트레이 키즈는 "이번 연말에 우리의 이름을 제대로 새기고 싶다"며 "이번 앨범이 스테이에게 주는 큰 선물이고 그동안 많이 못 본 만큼 연말까지 보여주겠다는 마음"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키즈 #스트레이 #연말 #앨범 #타이틀곡 #신선놀음' #멤버 #더블 #무대 #신작 #보여주겠 #자축 #곡" #메인 #내세워 #차트 #karma #19일 #키즈(stray #보여주자 #이후 #만들어낸 #처음 #나올 #타이틀?
[SBS TV 동물농장] '나오미'와 '오층이' 에게 찾아온 기적! 가족이란 이름의 선물
9시간전 SBS
일출 아래 하나된 울산웨일즈, 제주서 전력·결속 강화
19시간전 경상일보
송가인 미국 LA 공연, 비자 발급 지연으로 결국 연기… "대관 일정 다시 조율 중"
3시간전 메디먼트뉴스
방세환 광주시장, 도시관리계획 재정비 시동 "중첩 규제 뚫고 50만 자족도시로"
5시간전 데일리그리드
[SBS ‘더 코리안 셰프’] 넷플릭스 3위 돌풍 SBS ‘더 코리안 셰프’, 2부서 ‘북미 1위’ 아토믹스· ‘요리괴물’ 이하성 뉴욕 도전기 최초 공개
8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