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아가페홀 준공 감사예배 및 기념식은 생활인 50명과 직원 20명, 사회복지법인 브니엘 이사(대표이사 윤덕기, 이사 유국현, 이사 조용대, 이사 이세문, 이사 이광수), 청각언어장애인주간보호시설돌담정낭 허영일 시설장(서귀포시사랑원 운영위원), 서귀포시사랑원 운영위원(최점자), 주식회사 혜윰(대표이사 이진아), 서귀포시청 장애인복지과 관계자 등 총 80여 명이 참석했다.
이어진 2부 기념식에서는 서귀포시사랑원 고영광 사무국장의 사업경과보고와 더불어 청각언어장애인주간보호시설돌담정낭 허영일 시설장의 축사, 서귀포시청 장애인복지과장의 격려사가 이어졌다.
또, 준공과정에서 서귀포시사랑원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베풀어준 주식회사 혜윰 이진아 대표이사에게 사회복지법인 브니엘(대표이사 윤덕기)에서 감사패를 수여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주식회사 혜윰 이진아 대표이사는 서귀포시사랑원 생활인의 자립과 자활을 위해 50만 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
아가페홀 강당은 생활인의 심리⦁정서적 고립감을 해소하고 신체활동 프로그램을 안정적으로 운영하기 위해 건립된 공간으로, 향후 심리⦁정서적 치유 프로그램, 문화행사, 전문 강좌 등 다양한 활동이 이곳에서 이루어질 예정이다.
#생활인 #대표이사 #혜윰 #서귀포시사랑원 #이진아 #기념식 #강당 #이사 #브니엘(대표이사 #이세문 #윤덕기 #조용대 #주식회사 #준공 #사회복지법인 #유국현 #감사예배 #운영위원(최점자 #아가페홀 #심리⦁정서적 #청각언어장애인주간보호시설돌담정낭 #서귀포시청 #이광수 #허영일 #혜윰(대표이사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박소현, 19세 국내 최상위 발레단 입단→무릎 인대 파열로 발레 포기한 과거 고백!
12시간전 SBS
[SBS 합숙 맞선] 맞선남 스펙 공개! 이요원 "어머님들 사(士)자 직업 좋아하실 줄 알았어"
12시간전 SBS
TTA, 하이퍼-AI 네트워크 전략 실현 위한 표준화 앞장
9시간전 데이터넷
해피트리, 제주 청소년 20명과 함께 베트남 학교 2곳에 노트북 전달
9시간전 헤드라인제주
'이호선의 사이다' 김지민, 신인 시절 갑질 트라우마 고백… 전형적인 권력형 괴롭힘 분노
4시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