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일) 방송된 SBS 파워FM(107.7MHz)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 한국에서의 정식 데뷔 타이틀곡 ‘Back to Life’를 발매한 글로벌 보이그룹 앤팀이 출연했다.
데뷔부터 확실한 존재감을 증명한 앤팀은 데뷔곡으로 초동 122만 장을 기록하여 밀리언셀러에 등극한 동시에, 음악방송 1위 3관왕을 달성한 바 있고, 한국 데뷔를 기념해 열린 신곡 팝업 스토어에는 8일간 하루 평균 1000명 이상이 방문했다고 한다. 앤팀은 팀명에 대해 “일본어로 ‘앤’이 사람과 사람을 이어주는 ‘연’을 의미하는 데서 착안해, 음악과 퍼포먼스로 사람과 사람을 연결하겠다는 포부를 담은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컬투쇼’에서 수록곡 ‘MISMATCH’를 무대로 선보인 앤팀은 ‘MISMATCH’에 대해 “통통 튀고 상큼한 곡”이며 “‘지금은 너와 내가 삐걱이지만 내가 노력해서 우리의 매치를 200%로 만들어주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고 전했다. 이를 들은 방청객은 “노래를 들으니 학창시절이 떠오른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두시탈출 컬투쇼’는 매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SBS 파워FM 107.7MHz에서 청취할 수 있으며, 공식 유튜브 채널 '에라오'를 통해 보는 라디오로도 즐길 수 있다.(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