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특별자치도사회복지사협회(회장 허순임)는 지난 25일 제주도 사회복지 현장에서 근무하는 사회복지사들을 지원하기 위해 ㈜이노네트웍스 (대표 양방훈)와 ㈜범영테크 (대표 양재웅)로부터 각각 100만 원의 후원을 전달받았다고 27일 밝혔다.
이날 자리에서는 제주도에서 근무하는 사회복지사들을 향한 진심 어린 응원과 격려, 그리고 현장의 변화를 위한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의 중요성이 강조됐다.
특히 사회복지사 행복, 실무자 지원, 연수지원 확대, 더불어 사는 세상, 지역 연계 활동 등을 중심으로 다양한 의견이 나누어졌다.
이어 ㈜이노네트웍스 양방훈 대표는 “사회복지사 한 분 한 분의 노력이 지역을 따뜻하게 만든다”고 전했다.
㈜범영테크 양재웅 대표는 “제주의 사회복지사들이 더욱 힘낼 수 있도록 작은 응원을 보
서민정, 故 이순재 추모 "같은 화면 연기 꿈같던 일"... "인자한 미소와 따뜻한 배려 영원히 기억"
27분전 메디먼트뉴스
[인터뷰]송상근 세계프로킥복싱무에타이총연맹 회장, “무예는 국가 이미지·청소년 미래 바꾸는 문화”
15시간전 경상일보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윤하, H.O.T. 찐 성덕 인증! "난 팬클럽 5기. 오빠들 보고 싶어서 가수 됐어요"
5시간전 SBS
서귀산과고 인테리어과, 동아리 영상작품 대한민국청소년미디어대전 본선 진출
40분전 헤드라인제주
[SBS 키스는 괜히 해서!] 장기용X안은진, 키스보다 설레는 어깨 기대기 '심쿵'
4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