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은 3일 헤리티크 제주 컨벤션홀에서 도내 초등 교원 및 교육전문직 200여 명을 대상으로 ‘2025 초등 수업 나눔 콘서트’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수업 나눔 콘서트는 변화하는 교육 환경 속에서 수업의 본질을 성찰하고 교사로서의 성장 방향을 함께 모색하기 위해 마련, 교사의 철학이 담긴 다양한 수업 사례를 공유하고 교원 간 소통과 공감의 문화를 확산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
행사는 지난해‘교실로 불어오는 미래의 바람’과 올해 ‘변화 속 우리의 질문, 응답하라 2025’에 이어‘미래를 담은 수업, 함께 나누는 성장’을 주제로 2025년 초등 수업 나눔의 결산 행사로 운영됐다.
콘서트는 개회식과 함께 교사들의 고민과 기대를 담은 오프닝 영상을 시작으로 첫 번째 프로그램인‘폭삭
[SBS 재벌X형사2] ‘재벌X형사2’ 돈에는 돈, 빽에는 빽! 재벌 3세 형사의 전대미문 FLEX 수사기가 돌아왔다! 안보현-정은채, 출연 확정! 2026년 SBS 편성
3시간전 SBS
제주시, 공공 농업용 지하수 관정 40공 사용기간 연장
3시간전 제주환경일보
[SBS 틈만 나면,] 12월 16일(화) 밤 9시 컴백 확정! 첫 게스트 이제훈-표예진 출격!
2시간전 SBS
[SBS 인기가요] 아이브 이서, 1년 7개월 ‘인기가요’ MC 활동 마무리 “매주 일요일 선물 같은 시간이었다”
2시간전 SBS
건협제주, 정밀 진단 강화한 ‘3차원 자동유방초음파’도입
22분전 제주환경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