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가 시민 모두가 건강하고 안전한 먹거리를 누릴 수 있는 환경조성을 위해 213억3000만원의 예산지원 편성을 밝혔다.
시가 16일 밝힌 내년도 공공급식 지원은 건강한 지역 먹거리 선순환 구조를 확산시키기 위함과 농산물 소비 기반을 확대키 위해 아동, 학생, 취약계층을 중심으로 다양한 지원을 추진해 왔으나 내년에는 먹거리 통합지원센터의 기능을 확대, 공공급식 전반의 신뢰성을 높인다는 취지에서이다.
이 같은데는 학생들의 건강한 성장뿐 아니라 지역 농가의 안정적 판로 확보에도 기여할 전망으로 긍정적 시선이 자리하고 있다.
이와 관련 시는 김해 전역에 건강한 지역 먹거리 선순환 구조확산과 함께 지역 농산물 중심으로 한 공공급식 기반을 더욱 넓혀 시민 누구나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먹거리 환경을 만드는데
[SBS 키스는 괜히 해서!] 장기용X안은진 사내연애 시작, 로맨스 장면 쏟아진다!
9시간전 SBS
제주TP- ㈜제주인디 개발, 마스크팩 화장품, 유럽 진출
10시간전 제주환경일보
[SBS 틈만 나면,] 택시히어로 이제훈, 이번엔 농구 코트 뜬다! 기적의 3점 슛! "김도기, 김도기!"
9시간전 SBS
샤이니 키, 북미 투어 중 시카고 공연 현장 공개... 화려한 비주얼로 무대 압도
2시간전 메디먼트뉴스
[SBS 틈만 나면,] 유연석X이제훈, '건축학개론'으로 의기투합! "수지랑 같이 찍은 폴라로이드 아직 있어"
15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