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행사에는 김윤철 합천군수와 정봉훈 합천군의회의장, 박은덕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을 비롯한 유관 기관 및 사회단체장, 합천어린이집 원아 등 100여명이 참석하여 지역사회의 나눔문화 확산과 기부 활성화를 위한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합천군은 올해 '행복을 더하는 기부, 기부로 바꾸는 합천!'이라는 슬로건 아래 오는 12월 31일부터 2026년 1월 31일까지 이웃돕기 성금 집중 모금 기간을 운영하고 있으며, 캠페인 초기에는 합천군 공무원들이 자발적으로 490만원 규모의 성금을 모금하는 등 지역사회 나눔의 선두주자로서 큰 발걸음을 내디뎠다.
박은덕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은 "올해 집중호우로 큰 어려움을 겪었음에도 불구하고 오늘 이렇게 서로를 위한 나눔의 손길을 모을 수 있게 되어 매우 감사하고 자랑스럽다"며, "오늘 이 자리가 합천군의 겨울을 더욱 따뜻하게 만드는 소중한 시작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김윤철 합천군수는 "연말연시 이웃을 생각하며 따뜻한 사랑을 실천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추운겨울, 나눔의 손길이 더욱 절실한 이 시기에 합천군민 여러분의 소중한 기부가 이웃들에게 희망의 불씨가 되기를 바란다.
#기부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나눔 #합천군 #지역사회 #손길 #자발적 #행복 #소중 #행사 #사무처장 #이웃 #모금 #확산 #박은덕 #성금 #김윤철 #오늘 #겨울 #동참 #공무원 #합천군민 #바꾸 #자리 #활성화
위클리 조아에서 배우로 조혜원, 모범택시3 연습생 연민 역 낙점
3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아라가야 함안청소년오케스트라 제13회 정기연주회 개최
3시간전 경남도민신문
제주도 병원간호사회, 연동 취약계층에 김치 기탁
17분전 제주환경일보
[SBS 모범택시3] 모범택시는 진화한다! 카사마츠 쇼 → 윤시윤 → 음문석, 독보적 빌런 열전에 화제 만발! 다음 주자 장나라 출격에 쏟아지는 궁금증!
11시간전 SBS
[PD수첩] MBC 'PD수첩' 제작 다큐멘터리 영화 <서울의 밤_The night in Seoul> 제55회 로테르담 영화제 공식 초청
7시간전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