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수목드라마 <키스는 괜히 해서!>(극본 하윤아, 태경민/연출 김재현, 김현우/제작 스튜디오S, 삼화네트웍스)의 외주 홍보를 진행한 홍보사 쉘위토크입니다.
<키스는 괜히 해서!>가 오는 12월 25일 목요일 14회로 종영을 앞두고 있습니다. 그동안 많은 시청자 분들과 기자님들께서 보내주신 애정 어린 관심과 응원 덕분에 큰 사고 없이 종영할 수 있게 된 것 같아 정말 감사드립니다.
이에 <키스는 괜히 해서!> 제작진 (김재현 감독, 하윤아X태경민 작가)의 종영 인터뷰를 서면 형식으로나마 진행하여 기자님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합니다. 매끄러운 진행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김재현 감독님 / 하윤아X태경민 작가님 각각 공통질문 3개를 준비하였습니다.
Q1. <키스는 괜히 해서!>는 SBS 평일드라마를 성공적으로 부활시켰다는 평가와 함께, 6주 연속 전체 평일드라마 시청률 1위를 기록했습니다. 또한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었는데요. 연출자로서 이번 흥행 성과를 어떻게 바라보고 계신지 소감 부탁드립니다.
Q2. <키스는 괜히 해서!>는 ‘아는 맛의 진수’라는 호평을 이끌었습니다. 특히 직관적이면서도 설렘을 유발하는 대사들이 화제를 모았는데요. 스토리와 대사를 쓸 때 가장 염두에 둔 부분은?
관심 있으신 기자님들께서는 [email protected] 으로 12월 23일(화) 오후 5시까지 (매체명 / 기자 성함 / 답변 받을 메일 주소 / 연락처) 표기 후 감독님, 작가님 개별 질문 2개씩 보내주시면 12월 28일(일) 오후 5시까지 답변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사 엠바고는 12월 30일(화) 오전 8시입니다. 그 이후에 기사 릴리즈 부탁드립니다.
그동안 <키스는 괜히 해서!>에 보내주신 뜨거운 관심 감사드리며, 마지막까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