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2일 방송되는 누난 내게 여자야에서는 출연진들의 랜덤 그룹 데이트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데이트 중 박상원은 출연진들에게 장거리 연애에 대한 생각을 물었고, 김무진과 구본희는 개인의 시간 확보와 만남의 설렘을 이유로 장거리 연애에 대해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장우영 역시 장거리 연애 후 귀갓길의 외로움을 언급하며 황우슬혜의 의견에 힘을 보탰고, 황우슬혜는 너무 멀면 집에서 재우면 된다는 파격적인 해결책을 제시해 웃음을 자아냈다.
데이트를 마친 후 숙소로 돌아온 고소현은 김무진을 사이에 두고 구본희에게 직접적으로 대화하고 싶다는 선전포고를 날리며 팽팽한 긴장감을 형성했다.
#장거리 #연애 #김무진 #출연진 #사이 #고소현 #여자야 #내게 #황우슬혜 #구본희 #누난 #박상원 #설렘 #데이트 #의견 #이유 #보탰 #긍정적인 #경험 #가까이 #귀갓길 #했던 #생각 #방송 #현장이
동물위생시험소, 올해 35개 사업·71억 원 투자
6시간전 제주환경일보
[SBS 말하는 몸] ‘영원한 미스코리아’ 오현경, SBS <말하는 몸> 메인 MC 발탁. 8일 첫방송. “20·30대 기죽이는 관리 비결 공개”
5시간전 SBS
[구해줘! 홈즈] 여의도 유명 증권회사 구내식당 임장! 참치 해체쇼, 랍스터 한 상이 단돈 5,500원?!
7시간전 MBC
제주시, 민생경제 회복·원도심 활성화‘현장 중심’ 본격 가동
1시간전 제주환경일보
이호선 상담소, 오늘 첫 방송 상담 대기만 21개월 대한민국 최고 전문가의 관계 솔루션
3시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