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100만 유튜버 납치·살인미수 사건의 전말을 파헤친다.
2025년 10월 26일 밤 10시 반경, 인천 송도의 한 대단지 아파트 주차장에서 충격적인 납치 사건이 발생했다. 검은 옷을 입은 남성 두 명이 야구 방망이로 피해자를 무참히 폭행한 뒤 차량에 태워 충남 금산군까지 납치한 것이다.
납치 4시간 만에 극적으로 구출된 피해자는, 구독자 100만 명을 보유한 유명 게임 유튜버 ‘수탉’. 발견 당시 얼굴은 피투성이였고 두 손은 결박돼 있었는데, 끈으로 목이 졸리고 야구 방망이로 얼굴과 팔 등을 가격 당해 골절될 만큼 심각한 상태였다.
여전히 극심한 후유증에 시달리고 있다는 피해자. 체포된 가해자는 슈퍼카 딜러로 알려진 20대 김 씨와 부사관 출신 30대 박 씨(가명)였다. 이 중 김 씨는 슈퍼카를 구해주겠다며 피해자로부터 계약금 등 2억여 원을 받아갔고, 이를 갚겠다며 찾아왔다가 범행을 저질렀다.
사건 한 달여 뒤, 검찰 수사 과정에서 공범 민 씨(가명)가 추가로 검거됐다. 그는 유튜버 수탉을 폭행하고 납치한 두 사람에게 차량을 제공했다는 인물인데, 주범으로 알려졌던 김 씨는 억울하다며 민 씨를 배후이자 주모자로 지목했다고 한다.
반면 민 씨는 억울하게 연루됐을 뿐, 김 씨가 그런 범행을 저지를지 몰랐다며 부인하고 있다. 서로 다른 주장을 하는 삼인조 중 거짓말을 하는 이는 누구일까. 세 사람은 서로 어떻게 알게 됐으며, 엽기적인 공모를 벌인 이유는 뭘까. 17일 토요일 밤 11시 5분에 방송되는 SBS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100만 유튜버 납치·살인미수 사건의 실체가 밝혀진다.
신규 예능 [마니또 클럽] 1차 티저 공개, “당신은 마니또 클럽에 초대됐습니다” 제니·덱스·노홍철·추성훈·이수지, 언더커버 선물 작전 돌입!
1시간전 MBC
이민성號, U-23 아시안컵 8강전 상대는 D조 1위 호주
10시간전 경상일보
[구해줘! 홈즈] 김대호X안재현, 자칭 영포티와 끝써티의 30대 싱글남 로망하우스 임장!
2시간전 MBC
호주오픈 테니스 18일 개막…알카라스 vs 신네르 격돌 기대
10시간전 경상일보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 - <꾸준한 실천으로 온정을 나눠온 배우 남보라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 황금손 출연>
14분전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