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미나의 남편 류필립이 장모님의 빙모상을 치른 후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류필립은 25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랑하는 장모님과의 마지막을 함께 해주신 여러분들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글을 올렸다.
그는 "소중한 시간 내주시어 먼 길부터 와주시고 가족 같은 마음으로 장모님의 이별을 진심으로 위로해 주시고 따뜻한 격려를 보내주신 것에 이 감사한 마음을 글로 표현할 방법이 없다"고 감사를 표했다.
앞서 류필립은 지난 22일 장모님 고 장무식 씨의 빙모상을 당했다고 알렸다.
#장모님 #마음 #류필립 #장무식 #빙모상 #22일 #이별 #감사 #마지막 #사랑 #미나 #가수 #진심 #위로 #치른 #보내주신 #방법이 #출신 #가족 #표현 #한번 #유튜브 #2018년 #남편 #25일
[SBS 궁금한 이야기Y] 구독자에게 돈을 요구하는 인플루언서의 은밀한 제안 / <최진사 고가>의 사라진 ‘문짝’
20시간전 SBS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배우 김정진, 쿠팡플레이 시리즈 ‘뉴토피아’ 캐스팅 … 신선한 연기 변신 ‘기대’
1일전 한국스포츠통신
故김형은 18주기, 동료들의 끊임없는 추모..."그립고 보고 싶다"
19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주현영, SNL 하차 루머 직접 해명 "김건희 패러디 아닌 배우 활동 집중"
19시간전 메디먼트뉴스
2024 APAN Star Awards ‘신인상’ 수상한 배우’ 노재원 ... 오징어 게임’에 이은 차기작 행보 ‘세계가 주목!
1일전 한국스포츠통신